반응형

울 돼지띠 또래모임 중에 제일 먼저 결혼하는 녀석 ㅋㅋ 부럽다! ㅎㅎ

2011년 1월 8일 토요일 청주에서 결혼식이 잡혀있는데, 왜케 부러운지.. ㅎㅎ

그나저나 첫 곗돈(100만원) 수혜자 축하한다 ㅋㅋㅋ

나머지 또래애들도 이제 슬슬 장가&시집에 가겠군.. ㅎㅎㅎ

다들 행복한 일들로만 넘쳐나길.. ^^


종현

재훈

다같이 차한잔

재훈이와 상규

재훈이의 쇼맨쉽!

상규와 미선 커플!

상규와 미선 커플! 결혼 진심으로 축하하오~ ㅎㅎ

크리스마스 분위기 느끼고 싶어서! ㅎㅎ

재훈이의 쇼맨쉽!

다같이 집으로 돌아가는 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