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2020년)에 골프 입문한 후, 어느덧 구력 2년차에 접어드는 시점에서 골프 라운딩을 하면서 그린 위의 깃발을 기준으로 남은 거리를 확인하면서 골프 스윙을 하고픈 시기를 맞이하게 되었다. 그래서 관련 골프포럼에서 거리 측정기에 대한 다양한 기기 추천을 검색한 결과, 나름 가성비 있으면서 기계적이고 소프트웨어적인 성능이 좋은 거리 측정기는 아래와 같은 파인캐디 UPL300 레이저 골프거리 측정기를 추천하는 댓글들이 많았다.

 

그래서 파인캐디 UPL300 레이저 골프거리 측정기를 최종 결정하고, 아래 구매 영수증과 같이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받아서 구매를 하게 되었다.

 

박스 개봉 후에 파인캐디가 자랑하는 어떤 골프웨어에나 잘 어울리는 매트 블랙 색상과 깔끔한 디자인의 파인캐디 전용 고급 파우치에 측정기를 함께 한 사진이다. 파인캐디 로고가 새겨진 파우치의 상태도 참 괜찮다.

 

파우치의 지퍼를 열은 모습이다. 깔끔한 디자인과 편리한 사용성으로 라운드의 품격을 높여주는 고급 파우치라고 설명하는 파인캐드의 서비스 품목이다. 

 

위의 사진 속의 제품은 트렌디한 컬러로 그린 위에서 더욱 돋보이는 자신감을 준다는 텐더 브라운 색상의 골프 측정기이다. 파인캐디 제조사는 다음과 같이 말을 하고 있다.

 

"경기의 모든 순간을 함께하는 골프거리 측정기는 언제나 트렌디해야 합니다. 두 눈을 사로잡는 센스있는 디자인과 컬러로 감각적인 라운드를 즐겨보세요."

 

골프거리 측정기의 상단은 위와 같다. 더욱 빠른 측정 속도로 짜릿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UPL300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가 있다. 일반 측정 시 0.1초대, 핀 파인더 측정 시 0.3초대 속도로 빠르게 타깃을 표착하며, 버튼 하나로 거리 측정은 물론 수직 높낮이까지 확인할 수 있어 성공적인 공략에 한 발자국 가까워 지도록 돕는 제품이다.

 

진동과 화면으로 동시에! 핀 파인더 기능 탑재하였다는 파인캐디 제조사의 설명이다. 주변에 보이는 여러 사물 중 핀을 정확히 조준하여 찾아주는 핀 파인더 기능을 탑재하였으며, 핀 측정 시 조준 레티클이 깜박이며, 측정 완료 시 화면의 핀 표시와 두 번의 진동으로 정확한 거리를 안내하여 준다고 한다. 손이 떨리거나, 핀 뒤에 다양한 물체가 있는 상황에서 유용한 기능을 제공한다고 한다.

 

핀 파인더 밑에 고무 패킹으로 덮여있는 부분을 탈거하면, 스마트폰과 호환이 쉬운 USB type-C 단자로 충전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호환 가능한 USB Type-C 단자의 충전 단자를 적용하였으며, 배터리를 별도로 구매할 필요 없어 비용절감이 가능하며, 전용 케이블을 들고 다닐 번거로움 없이 더욱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는 편의 사항을 제공한다. 게다가 생활 방수기능까지 제공하여 준다.

 

위의 사진은 실제로 촬영한 사진인데, 핀 구분 스마트 진동 알림으로 더욱 편리해진 라운드를 제공하며, 핀 구분 스마트 진동 알림은 일반 측정 완료 시 한번의 진동을, 핀 파인더 측정 완료 시 두번의 진동을 제공하여 핀 측정에 확신을 주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 진동 알림으로 프로 골퍼처럼 수준 높은 라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마지막으로, 고객 실수로 인한 파손까지 보장해 주는 안심 플랜 보험 플랜 서비스를 제공하여 주고 있다. 예를들어, 라운드 중 실수로 제품을 떨어뜨려서 수리가 필요할 때에 파인캐드에서 제품의 파손 정도에 따라 무료로 수리 또는 교환해 주는 안심 플랜 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