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근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마친 후,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서 조치원 맛집 "거부장"에 방문하였다.

 

식당 앞에는 주차할 곳이 없어서, 식당 골목쪽으로 저멀리 힘겹게 주차를 하였는데, 

다음에 가게되면 식당 건너편의 시장 골목에서 쉽게 주차를 하는 좋을 듯 하다.

안그러면 무인 단속 카메라에 적나라하게 찍히니까 주의합시다!

 

거부장의 간판은 옛느낌이 나는데,

사람들은 노포스러운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는게 좋은가 보다.

 

블로그에서는 평일/주말 상관없이 손님 대기줄이 있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우리가 타이밍 좋았는지, 대기 없이 바로 입장에서 자리에 착석을 하였다.

아니나다를게, 우리가 앉자마자 자리가 금방 채워지고 대기손님이 발생!!! ㅎㅎㅎ

 

국내산 생삼겹 1인분에 15,000원인데, 생각보다 가격이 좀 나간다...

사실 식당 홀 상태와 시골 물가를 생각해보면 아쉬운 가격이다.

오랜 세월 한자리에서 운영하는 거보니, 가게 임대료도 안 내는 건물주인거 같은데... ㅎㅎㅎ

 

첨보는 막 컷팅한 생삼겹살의 상태.. 

불규칙하게 엉켜있는데, 이게 츤데레 느낌이 나는 삼겹살인 것인가?

 

생각보다 고기가 너무 잘 안 익는다... ㅜ.ㅜ

꽤 오랜 시간이 걸려서 고기를 먹기 시작했는데, 

우선 고기 냄새가 1도 안 난다!!! 다른 곳은 고기 냄새를 없애려고 숙성하거나 향신료을 곁들이는데,

여기는 말그대로 아무것도 안한 생고기 스타일이다.

 

그래서 사람들이 이렇게 신선하고 냄새 안나는 생삼겹살을 먹으려고 오는구나!!!

 

삼겹살만 먹기 아쉬워서 볶음밥을 먹었는데, 이게 참으로 별미였다!!!

 

삼겹살만 먹지말고, 꼭 볶음밥까지 같이 먹고 가세요~~~

개인적으로 삼겹살보다 볶음밥이 더 맛있었다.... ㅋㅋㅋ

아무래도 단백질보다 탄수화물이 맛있겠죠? ㅎ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