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 딸래미.. ^^ 그동안 잘 지냈어?

아빠와 엄마는 2주전에 하늘을 나는 비행기를 타고, 머나먼 나라 '괌'에서 3박 4일 동안 너의 외할아버지, 외할머니, 이모, 이모부, 사촌언니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단다.. ㅎㅎ

물론, 아빠와 엄마는 그 곳에서 뱃속에 있는 너를 향해 하트 모양을 그리며, 너의 존재를 부각시키고 왔어.. ^^

 

 

여튼 또다시 한달 만에 다시 만난 너의 모습, 의사 선생님께서 네가 정상적인 임신 주차에 맞게 아주 잘자라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네 엄마는 고통스럽고 지겨웠던 입덧은 어느새 끝나가고 있는 것으로 보아, 이제 네 엄마는 맛난 것을 먹을 기회를 자주 마련해주어야 겠다.. ^^

 

딸래미, 잘 지내고 있지?

아빠와 엄마는 네가 무럭무럭 자라나는 것에 감사하며, 2주 뒤에 너의 모습을 자세히 관찰하러 정밀 초음파의 시간을 갖게 된단다. 그때 지금보다 더 자세히 너를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 ^^

 

날씨가 점점 추워진다. 네 엄마와 네가 감기에 걸리지 않게 유의 했으면 좋겠고, 첫 째도 건강, 둘 째도 건강, 마지막에도 건강!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소식으로 가득찬 우리 가족이 되자꾸나.. ㅎㅎ

 

그럼 엄마 뱃속에서 좋은 시간이 되고, 열심히 활동적으로 움직여서 너의 태동을 아빠와 엄마에게 자주 선사해주렴.. ㅎㅎ

그래야 아빠와 엄마는 설레이고 신기한 순간과 시간들을 보내고 있을테니까..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