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앞만 바라보고 달려가고 싶다.

예전에는 내 힘으로 앞만 보고 달리다가 지쳐서 쓰려졌었는데...

이제는 주님께서 주시는 지혜와 그분께서 넓혀 주시는 지경으로 인해,

앞만 바라보고 가면,

20대 초반에 느껴졌었던 뜨거운 열정보다 더 뜨거운 열정을 누릴수 있을 것 같은 기대감이 넘치는 듯...



분명하게 신앙을 가지고, 흔들림 없는 믿음 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최소한의 예배와 말씀, 기도를 가까이 하고 있지만,

지금 내가 처한 믿음 생활을 비유를 하자면,

한라산, 백두산만 등산을 하다가, 히말라야 산맥 등정을 위한 새로운 도전에 대한 갈망이 내 마음 속에 헤아려져 있는 것 같다.


지금의 모습 속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고 싶다.

새로운 세계와 환상, 그리고 꿈과 비전,,,

그것이 내 눈 앞에 펼쳐지고 있는데, 하나님은 그걸 혼자 하라고 말씀하시진 않는다.

반드시 함께 하라고 하신다.

지난 날, 혼자 하려다가 지치고 지친 내 모습이 내 눈앞에 선하게 펼쳐져 있으니까...


지금보다 더 많은 생각을 하게 되고, 성령의 이끄심을 받고,

새로운 느낌과 생각들을 하나님께로 더 가까이 가고 싶다.

이미 세상의 것들은 무익하다는 것을 깨달은 내 자신이기 때문에,

세상의 것들을 하나님 것으로 만들어 가기 위해, 나를 사용하고 싶다.


주님, 나를 당신의 뜻대로 사용하실꺼죠?

제게 곤고한 때가 벌써 1년이 지났네요. 생각만 너무나도 많이 했네요.

얼마나 당신에 대해서 생각해야 하고, 그 생각이 당신의 뜻안에 온전히 거하게 될 때가 제게 찾아 올까요?


저는 당신의 다가옴을 기다립니다. 누군가를 통해서라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