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 먼 미래의 꿈과 비전을 이루기 위한 방향을 잡아주는 나침반(소신, 가치관, 신념, 비전)을 바탕으로, 서서히 꿈과 비전 그리고 실력을 쌓아나가는 것이 내가 이 세상 속의 삶을 살아가는 이유이다.

지금도 충분한 위치와 실력, 물질적인 요소들을 갖춤으로 인해 만족스러운 삶을 살아가고 있는데, 왜 나는 지금보다 더 나은 삶을 위해 계속 노력하며, 새로운 정보와 지식을 찾아가며, 주변에 영향력을 끼치는 것을 선호할까?

그것은 바로 하나님께서 주신 창조적인 리더쉽을 바탕으로 한 섬김을 이루기 위해서이다.

다른 사람을 섬기기 위해서는 내가 삶을 바라보는 여유, 그만한 경험과 능력, 그 사람을 이해할 수 있는 가치관, 간접적인 입장 등을 지니고 있어야 훨씬 수월하게 나아갈 수 있기 때문이다.

난 청년이기 때문에 열정과 도전을 쫓아가는 것이 아니라, 내 평생 하나님께서 주신 창대한 복의 근원을 이루고 싶은 거룩한 욕심으로 인해 끊임없이 새로운 세계, 가치관, 마인드를 발견하여 그것을 이루고 있다.

날마다 나를 새롭게 하고 발전하게 하는 신앙 생활, 기도, 섬김, 독서, 문화 생활, 여가 생활, 여행, 자기계발 등 여러가지 다양하고 복합적인 요소들을 내 자신을 가꿔나가기 위해, 나에게 주어진 삶을 탐구하며, 고민하며, 사색을 즐기며, 생각하며, 실천하고 있다.

적어도 나는 아는 것이 진리가 아니라, 그 아는 것을 실천하여 내 것으로 만드는 것이 진리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더 많이 움직이고, 찾아가고, 행동하고 실천하게 된다.

내 삶이 다하는 그날까지 계속 변화하려는 의지와 노력, 환경을 찾아 삶을 즐기는 사람이 되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