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혼여행을 배낭여행 컨셉으로 이탈리아에 다녀왔다.

 

신혼여행지는 대부분 괌, 하와이, 보라카이, 발리 등 휴양지로 떠나는데, 우리는 마음 편하게 언제 유럽에 갈지를 모르고, 유럽이란 나라는 너무나도 많아서, 향후에도 유럽여행을 가게 된다면, 차근차근 1개국씩 돌아다니려고 한다.

 

그래서 가장 먼저 찾은 나라는 달링이 그렇게 가고싶어했던 이탈리아를 찾게 되었다. 그리고, 여행 일정 및 관광 코스에 대한 엑셀 자료를 첨부 했으니 참고하실 분은 참고하시길.. ^^

 

2015 이탈리아 신혼여행 - 블로그.xlsx
다운로드

 

로마에서 2일을 보내고, 피사의 사탑을 보러 가기위해서는,

테르미니역에서 피렌체 산타마리아 노벨라역을 먼저 들른 후에, 피사 센트럴역으로 가는 기차로 환승을 해야한다.

피렌체 산타미라이 노벨라역에서 피사 센트럴역까지 1시간이 소요된다.

 

정말 날씨가 좋은 피사의 광장!

 

정말 날씨가 좋은 피사의 광장!

 

역사책에서만 보던 피사의 사탑이 보인다.

정말로 기울어져 있네요.. ^^

 

세계 모든 사람들이 피사의 사탑을 미는 컨셉 사진을 찍고 있고, 나의 달링도 어림없겠죠? ^^;

 

저도 달링 따리 피사의 사탑을 힘들게 받치는 컨셉을... ㅎㅎ

 

피사의 사탑을 관람 후, 시간이 남아돌아서 피사의 시장을 한바퀴 둘러 보았네요.

그런데, 날씨가 금방 흐려지는데, 금방 밝아집니다.

 

여기는 피사의 시장입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